메뉴 건너뛰기

보라매 더 파크뷰

신보라매 두산위브

관리자 2021.08.28 13:10 조회 수 : 80

신보라매 두산위브 관악구는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교육정책의 개선, 복합센터 확충에 따른 일자리 창출로 인해 인구유입과 부동산 가치도 동반상승 되고 있다.

 

특히 공세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도심 속 힐링공원인 보라매공원 바로 앞에 들어서게 될 당곡역 지역주택조합, 신보라매 두산위브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세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에는 코로나19에 따른 영향도 한몫 한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외부와의 단절된 생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가까이에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주거공간이 큰 인기를 끌게 된 것이다.

 

물론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보라매공원뿐만이 아니라, 도림천, 신림근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과 가깝다. 곧 힐링 인프라를 완벽히 구축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보라매공원의 힐링 효과를 톡톡히 보게 될 해당 단지는 총 1,200개 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며 인프라와 교통은 물론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구축할 계획이어서 홍보관 오픈과 함께 더 뜨거운 관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무엇보다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데다가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롯데시네마, 르네상스쇼핑몰, 신림별빛거리 맛집, 토종순대골목 등 다양한 쇼핑 인프라가 확보된 상태다.

 

초, 중, 고교 역시 도보 거리에 위치해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세대들에게는 더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교육기관이 가까운 것뿐만이 아니라 단지 내에 자녀들이 뛰어놀 수 있는 수영장, 물놀이터, 안개분무터널이 설치될 예정이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신보라매 두산위브와 같은 지역주택조합에 관심을 갖는 이들은 일반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청약 통장 및 순위와 관계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힌다. 무엇보다 주택법 개정으로 사업의 안정성이 배가되고 있어 이전보다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인다.

전화걸기

 

 

 

 

보라매 더 파크뷰

대표번호 1800-7076

보라매 더 파크뷰

  • 사업개요

    사업개요

    사통팔달 편리 광역교통망 보라매 더 파크뷰

  • 입지환경

    입지환경

    생활여건 풍부한 인프라

  • 프리미엄

    프리미엄

    모든 것이 완벽한 최적의 입지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